< MARVEL 슈퍼워 > 모바일 게임 공식 홈페이지-Marvel의 첫 moba 모바일 게임

K-POP 슈퍼스타이자 슈퍼 히어로인 루나 스노우가 싱글 신곡 를 가지고 에 합류!

2020-12-19

 

 

 

MARVEL 한류 아이돌이자 슈퍼 히어로 루나 스노우가 게임에 합류 예정이다! 12 17 <MARVEL 슈퍼워> 공식 Facebook에서 열린 K-POP 스타 루나 스노우의 스페셜 생방송에서 그녀의 번째 싱글 <FLOW (feat. Luna)>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12 24일부터 루나 스노우가 와칸다 전장에 정식 합류합니다!

 

루나 스노우의 본명은 설희이며, 한국의 아이돌 가수입니다.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파티장에서 공연 중이던 설희는 ‘A.I.M.’라는 조직의 공격을 습니다.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 용감히 싸우던 그녀는 냉동 보관실에 갇혔다가 우연히 냉기를 제어하는 힘을 되어 적들을 물리쳤습니다. 이후에 A.I.M 물리친 사실이 알려지면서  언론 의해루나 스노우 불리게 되었고, 이로써 설희는 ‘K-POP 슈퍼스타슈퍼 히어로라는 가지 삶을 동시에 살기 시작합니다.

 

천재 아이돌 루나 스노우는 지금까지 <Tonight>, <I Really Wanna>라는 2개의 싱글을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MARVEL 슈퍼워> 합류하면서 발표하게 되는 번째 싱글 <FLOW>에는 한류 아이돌 그룹 f(x) 멤버 Luna 피쳐링에 참여했습니다. 지금 게임에 접속하면 곧바로 그녀의 신곡을 들을 있고, 각종 음원 사이트에도 발매될 예정입니다. 노래 통해서 부디 사람들에게 힘과 위로를 가져다주길 바랍니다.

 

또한, 루나 스노우는 강력한 딜링을 자랑하는 에너지 히어로로서 와칸다 전장에 정식 합류 것입니다. 어둠의 냉기와 빛의 냉기 에너지를 양손에 지닌 루나 스노우는 가지 힘으로 파괴와 창조를 진행합니다. 어둠의 냉기로 단체 피해와 빙결 효과를 부여하고, 빛의 냉기로 자신을 치유하여 죽음으로부터 보호합니다. 12 24일부터 루나 스노우가 와칸다 전장에 정식 합류합니다.

 

게임 출시 1주년을 맞이하면서 루나 스노우의스노우 댄스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스킨, 호크아이얼음 사냥꾼테마 스킨 푸짐한 보상을 받으실 있습니다!

 

어서 게임에 접속해서 '겨울의 멜로디' <Flow (feat. Luna)> 감상하세요! <URL>

 

많은 소식은 공식 SNS 통해 확인해 주세요!

 

 

*<MARVEL 슈퍼워> 아직 글로벌적으로 출시 전이며,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폴, 말레이시아,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와 타이완,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출시하였습니다.